9와 숫자들, [[[ 서울시 여러분 ]]] Part 1
지금, 여기, 여러분!
인구 천만, 대한민국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서울을 가상의 공간으로 재설정하여 그곳에 사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음악, 글, 공연으로 풀어낸다.
9와 숫자들의 정규 4집 앨범이 될 [[[ 서울시 여러분 ]]] 발매에 앞서 두 곡씩 세 차례에 걸쳐 미니 앨범 [[[ 서울시 여러분 ]]] Part 1 / 2 / 3 를 발표함으로써 총 여섯 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앨범 발표에 맞춰 수록곡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초단편소설'을 [[[ 서울시 여러분 ]]]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9andthenumbers )를 통해 연재할 계획이며, 미니 앨범 발표 후에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노래와 소설의 배경이 되는 지역의 이색 공간에서 '9석9석 찾아가는 미니콘서트'를 시리즈로 진행하는 등 2019년 9와 숫자들은 [[[ 서울시 여러분 ]]]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롭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서울시 여러분 ]]] Part 1
(부제 : 코스모폴리스의 빛과 어둠)
She’s International
여행사 직원 A 씨는 비범한 어학 실력을 갖고 있다. 태국어, 러시아어를 포함한 5개국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하는 A 씨는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찾는 사람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길을 책임지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여행에 취미가 없다. 평범한 하루 일과를 보내던 A 씨는 창밖 풍경을 응시하다 문득 태초의 언어에 얽힌 무언가를 깨닫게 되는데...
물고기자리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A 씨의 어린 시절 꿈은 화가였다. 한때 마크 로스코에 버금가는 추상 화가가 되고자 했으나 좌절됐고, 중학교 때는 클래식 기타 연주, 고교시절엔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소질을 보였으나 좋은 기회로 이어지진 않았다. 다큐멘터리 감독을 꿈꾸기도 했고, 한때 전문가 수준의 커피 애호가이기도 했던 A 씨의 진짜 꿈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수록곡의 배경 스토리가 담긴 초단편소설은 [[[ 서울시 여러분 ]]]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9andthenumber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
Vocal & Chorus: 송재경
Electric & Acoustic Guitar: 유정목
Bass Guitar: 이용
Drums: 유병덕
Piano, Synthesizer: 김진아
Recorded by 춘천 상상마당 스튜디오 (Drums), 더블유 스튜디오 (Electric Guitar, Acoustic Guitar, Bass, Keyboard), 꼬마곰 스튜디오 (Vocal, Chorus)
Mixed, Mastered by 박병준 @빙고 파크 studio.
Design by 이재민
Executive Producer 오름 엔터테인먼트
Distribution 소니뮤직코리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