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역류’ OST, '황시연' "어쩌다가" 런칭!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드라마 MBC '역류'의 OST "어쩌다가"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어쩌다가"는 진한 감성의 소유자 ‘황시연’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동에 더한 여운을 보태게 되었다.
‘어쩌다가 / 이리 됐나
우리 / 그리고 나
눈물조차 / 바닥나서 난
눈만 꿈뻑
잘가 너의 한마디 / 정말 이별이니‘
이별 끝에 서있는 여자의 안타까운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 ‘어쩌다가’는 황시연 특유의 드라마틱한 감정선의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곡 "어쩌다가"를 부른 황시연은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 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메이져리거'와 수많은 작품을 같이 하며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 수상을 비롯, 그 동안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핫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이져리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역류'는 MBC를 통해 매주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