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엠블랙' 과 감성공포 소녀괴담의 만남!
멤버 '지오' 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소녀괴담 OST "니가 떠난 그 자리" 공개!
2014년 여름 첫 공포 소녀괴담은 귀신을 보는 외톨이 소년이 기억을 잃은 소녀귀신을 만나 우정을 나누면서 학교에 떠도는 핏빛 마스크 괴담과 반 친구들의 연쇄 실종, 그리고 소녀귀신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감성공포. 소녀괴담은 강하늘, 김소은, 한혜린, 박두식 등 대한민국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엠블랙의 멤버 지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OST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OST "니가 떠난 그 자리" 는 미디어 템포에 엠블랙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감성공포 소녀괴담과 묘한 어울림을 선사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한다. 공포영화 OST 답지 않은 감성적인 분위기와 애절한 가사가 특히 눈길을 끌며, 소녀괴담의 엔딩 테마의 감정을 그대로 느끼게 하는 것. 지오는 인수 (강하늘)가 소녀귀신 (김소은)에게 전하는 속마음을 상상하며 가사를 썼다.고 전하며 영화 속 두 남녀 주인공의 풋풋하고 애틋한 감정을 설명했다. 이렇듯 엠블랙이 직접 부른 "니가 떠난 그 자리"는 영화의 엔딩과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