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dia'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Part 9]
공감과 여운을 전하며 종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특별한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이하 ‘악마가(歌)’)의 아홉번째 OST로, 손디아가 부른 ‘혼잣말 (Acoustic Ver.)’,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 (Busking Ver.)’를 공개했다.
앞서 ‘악마가’는 극중 인물들의 서사를 전달하는 고퀄리티의 OST를 연이어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극중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혼잣말’의 어쿠스틱 버전과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의 버스킹 버전에 대한 정식 요구가 빗발쳤고, 제작진은 고심 끝에 드라마 마니아들의 애틋한 감성을 극대화시킨 두 곡을 정식으로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추석 및 종영을 약 1주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한 것.
‘악마가’ 측은 지난 10일부터 음반 예약 판매도 진행중이다. 이번 음반에는 드라마 미공개 스틸이 다수 포함된 48 페이지 분량의 북클릿을 비롯해 ‘혼잣말’, ‘그대 떠나 없는 거리’ 등 인기를 모았던 주요 OST들이 담긴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3곡을 포함해 총 14곡의 가창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악마가’가 그간 OST를 통해 유쾌함, 감동 등을 전달했던 만큼 소장가치 높은 음반으로 완성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