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PBR&B라는 장르의 곡으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신인 뮤지션 'JEDIII'
신인답지 않은 담대함과 실험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대부분의 가요들과 차별되는 음악을 만들고,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마스터링까지 자신의 힘만으로 홀로 해내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까지 보여 주며, 큰 포부와 기대를 안고 첫 독집 앨범 [JEDIII 1st Single] 을 발표했다.
타이틀곡인 첫 번째 트랙, "비틀비틀" 은 이별 이후 겪는 불안정한 심리와 일상 속에서의 육체적 피로로 인해 생겨나는 복합적인 감정을 헤어진 연인을 향해 호소하는 곡. 제목처럼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사운드는 피곤한 귀가길,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위안이 될 곡이다.
2번 트랙, "아침 햇살" 은 하늘에서 화창하게 내리쬐는 빛을 연상하듯 맑은 소리로 시작되는 곡이지만 따뜻하고 밝은 제목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곡이 전개되며 자신의 마음과는 달리 너무나도 맑은 날씨에 더욱 어두워 질 수 밖에 없는 자신과 떠난 연인의 그리움을 나타내고 있다.
누군가의 괴로움을 따뜻함으로 위로하기보다는 그 감정의 덩어리 자체를 대신 노래하는 방법으로 슬픔을 해소시켜 줄 앨범 [JEDIII 1st Single] 은 획일화된 일상 속 지쳐 있는 우리에게 신선하지만 결코 낯설진 않은 'JEDIII' 만의 감성으로 다가 올 것이다. 신인 R&B가수“JEDIII”의 앞으로의 행보를 우리 모두 주목해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