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Heart Of Midnight]
선물 같은 음악을 꿈꾸는 밴드 기프트.
기프트의 첫 EP 앨범 [Heart Of Midnight]은 이별의 과정에서 느끼는 감성과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EP앨범의 타이틀곡 ‘어느날 갑자기 - It's Over’는 이별 후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들이 스쳐 지나가는 시점을 노래하며 아직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추억들을 회상하며 끝나버린 사랑을 슬퍼하는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을 울리며 누구나 겪어 봤을법한 가사가 특징이다.
기프트의 첫 EP 앨범은 보컬 이주혁이 이끌어가는 감성과 그 감성을 뒷받침해주는 사운드들로 채워져 있다. 수록곡 ‘잘가’, ‘어느날 갑자기 - It's Over’, ‘내 곁에 있어줘’, ‘IF I (2018 ver.)’는 모두 이별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누구나 공감하고 이해하는 가사와 보컬 이주혁의 미성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들로 구성되어 있다.
TRACK 소개.
01. 잘가
후회 없는 연애는 없을 것이다. 연애할 때는 당연하다고 여겨졌던 사소한 것들이 사라지고 나서야 비로소 당연하지 않았음을 깨닫고 후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음악 위에 덤덤하게 이별을 이야기하고 있다.
02. 어느 날 갑자기 (It’s over)
이별 후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들이 스쳐 지나가는 시점을 노래하고 있다. 아직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추억들을 회상하며 끝나버린 사랑을 슬퍼하는 가사와 간단한 멜로디가 마음을 울리며 누구나 겪어 봤을법한 가사가 특징이다.
03. 내 곁에 있어줘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 연인과의 관계를 담은 곡으로, 떠나지 말라고 애원하는 찌질하고 처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04. IF I (2018 ver.)
생을 하루 남겨둔 시한부 인생의 마음으로 세상과의 이별을 앞두고 있는 심정으로 쓴 곡이다. 이승에서 정리해야 할 것들과 사소한 일상에 대한 소중함, 자신의 죽음과는 상관없이 또 본인들의 삶을 살아갈 사람들 또, 여기에 더 이상 속할 수 없다는 생각들이 다시 절실하게 살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줄 것 같았다.
Executive Producer 나성식
Producer 기프트, MABBIT
Vocals, Guitars 이주혁
Bass 김형우
Drums 정휘겸
Keyboards '잘가', '어느 날 갑자기(It’s Over)' 배환
All Recorded, Mixed & Mastered @Tone Studio [www.Tonestudio.co.kr]
Recorded By 김대성, 양하정, 신동주, 최민성, 김시민
Mixed & Mastered By ‘ 어느날 갑자기 - It's Over’ 김대성, ‘잘가’, ‘내 곁에 있어줘’, ‘I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