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DONGKIZ의
대중을 향한 첫 번째 인사 ‘놈(NOM)’
이 앨범은 내년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DONGKIZ의 Pre-debut곡으로 대중에게 정식으로 데뷔 앨범을 선보이기에 앞서 DONGKIZ만의 컬러를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고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한 에피타이져 같은 앨범이다. 총 2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선보일 “DONGKIZ Pre-debut D/S”은 기존의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DONGKIZ만의 특화된 장르와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총 5명의 멤버로 구성된 DONGKIZ의 Pre-debut프로젝트는 최근SOYA의 Color Project, Holland Twin single Project 등 완성도 있는 기획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뮤직크리에이터그룹 AAA가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인다. 그 첫 번째 앨범 ‘놈(NOM)’은 뉴이스트의 “여보세요” 라붐의 “아로아로” 등 아이돌씬의 히트메이커 어벤전승이 총 음악 프로듀서로서 키를 잡고 참신한 사운드의 신예 작곡가 AKB와 합심하여 탄생시킨 곡으로, 80년대에 유행했던Minneapolis sound를 기반으로 하여 그 당시 음악의 주요소인 펑키 한 기타, 베이스, 브라스와 신스의 조합에 EMD 그루브를 가미한 곡이다. 뿐만 아니라 요즘 인터넷상에서 쓰이고 있는 “오우 놀 줄 아는 놈인가”라는 유행어를 바탕으로 대중에게 DONGKIZ가 어떤 팀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신나고 위트 있는 가사를 담아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Pre-debut D/S 1. 놈 (NOM)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과 그래픽, 그리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주목받고 있는 AVLE의 ‘김세황’ 감독이 연출을 맡아 멋있고 화려함보다는 DONGKIZ만의 색깔과 노래에 어울리는 미니멀하지만 위트 있는 영상을 담아냈다. 여기에 아이돌 최초의 락킹 장르로 구성된 안무는 스페셜 DANCE Ver.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9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를 담은 시작 DONGKIZ Pre-debut Project 그 유쾌한 발걸음에 관심과 응원을 모아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