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글로벌 아이돌 'BLANC7 (블랑세븐)' 두번째 앨범 [WORLD WIDE] 발표하고 국내활동 START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블랑세븐'이 두번째 앨범을 시작으로 국내 활동에 돌입했다. 올 3월에 첫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방송 데뷔를 시작으로 글로벌 아이돌 답게 일본, 브라질, 파라과이 등 콘서트와 팬 미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다시 국내에서 WORLD WIDE를 시작으로 국내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그간 쏟아져 나오는 K-POP 컨텐츠 홍수 속에 손꼽히는 신인 아이돌 중 우수한 컨텐츠로 인정받으며 팬덤 확보를 통해 방송, 공연 등 바쁜 일정을 마치고 국내 팬들에게 다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두 곡의 신곡과 하나의 피아노 연주곡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퍼포먼스 타이틀 곡은 "HELLO" 이다. 숨 쉴 틈 없는 리듬감을 통해 유니크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베이스라인의 후크를 접목시켜 아름다운 멜로디와 다이나믹한 랩핑에 집중력을 높인 곡으로 국내 최고의 작곡가 PRODUCER 그룹 '어벤전승'이 '블랑세븐'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래다. "PRISM LOVE" (프리즘러브)는 '양정승'과 '블랑세븐' 멤버 '신우', '테노', '케이키드'가 공동 작사한 곡이며 '블랑세븐' 팬덤 PRISM 이름 그대로 팬들을 향한 진실된 마음을 담아 편지 형식의 스토리로 가사에 표현했고 항상 멤버들을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프리즘에게 고마운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메인 보컬 신우의 끝판왕 가창력을 볼 수 있고 테노의 감성적이고 진심 담은 래핑력과 보컬라인에서 래퍼로 변신한 '케이키드'의 파워랩의 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블 타이틀곡 발라드 "PRISM LOVE" (프리즘러브)는 1998년 '조성모' "불멸의 사랑"을 시작으로 2015년 '김범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와 2017년 대중 후크송 "밤하늘의 별을"까지 굳이 전체를 말하지 않아도 작곡가의 히트곡만으로 증명할 수 있는 발라드의 대부 '양정승'이 프로듀싱 했다.
'BLANC7 (블랑세븐)'의 그룹명은 BLANC 의 뜻처럼 화이트컬러를 기반으로 한 순수이미지의 그룹명이다 하얀 도화지 위에 앞으로의 '블랑세븐'의 음악 감성 색채를 더해 가요계의 힐링돌이 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BLANC7 의 멤버 소개]
MAIN VOCAL '신우'
LEAD VOCAL '쟝폴'
RAP '테노
DANCE '디엘'
PERFORMANCE '스팍'
RAP '케이키드'
SUB VOCAL '타이치'
국내 활동 동시에 일본과 남미 전역에 블랑세븐 팬덤 확보를 통한 해외 프로모션 K-POP 알리기에 성공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팀이다. '블랑세븐'은 아직 신인이지만 GLOBAL K-pop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여 앞으로도 세계로 무대를 넓혀 블랑세븐 만의 무대에 열광하는 팬들에게 사랑 받기 충분한 그룹이다 가능성이 높은 아이돌 그룹 블랑세븐의 두번째 앨범 [WORLD WIDE] 에 총력을 기울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성장하길 기대해보는 바이다.
[MUSIC STAFF]
1. PRISM LOVE
ALL Instrument & Chorus - 양정승
2. HELLO
Chorus: J2.B / Rap Chorus: RICKY
4. WORLD WIDE
ALL Instrument & Chorus - 양정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