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T7(갓세븐)의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가 첫 OST에 도전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테이크(TAKE)’가 공개됐다.
‘TAKE’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숨겨왔던 호감을 전하며, 이제 내 손을 잡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신선한 레트로 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Jus2의 첫 OST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끈다. GOT7의 멤버이자 극중 주인공 ‘이안’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진영(GOT7)의 지원사격을 위해 나선 만큼, 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널 지켜줄게 지금 내 손을 잡아, 누구보다 너의 맘을 잘 알아’, ‘숨겨뒀었던 내 맘 이젠 말할게 I need you, 다른 그 어떤 것 보다 더’ 등과 같이 애틋할 만큼 진심을 담은 가사가 Jus2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TAKE’의 작사 및 작곡을 맡은 Naiv, 제인스 (Jayins), 하현상은 CJ ENM의 사회공헌사업인 오펜 뮤직 1기 소속 작가들로, 편곡을 맡은 RBW 소속 작곡가 전다운과 합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