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 Be There – 한승희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6 ‘한승희 – I’ll Be There’이 공개되었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 추적 스릴러로 예측불가 전개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웰메이드 드라마라 불리며 방영 중이다.
‘한승희’는 그룹 ‘먼데이키즈’ 출신으로 소울풀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각종 앨범 발매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전보다 더 깊어진 감성과 그만의 남성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활동 중이다. 이번 OST에서는 한승희가 주로 선보였던 강한 느낌의 보컬이 아닌 좀 더 부드러운 창법으로 곡을 소화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I’ll Be There은 어둠 속에서 한줄기의 빛을 찾아간다는 희망의 의미를 담아낸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가 반복적인 테마를 연주하며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으며, ‘한승희’ 특유의 깊은 감성이 잘 묻어나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이 곡은 ‘하백의 신부 OST’, ‘내 생애 봄날 OST’, ‘한번 더 해피엔딩 OST’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Glody와 ‘Vulcan4’, ‘Kylee’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한승희가 직접 가사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