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희' [이야기 Part.2]
가수 '한승희'가 지난해 9월 발매한 '이야기' 앨범에 이어 3월24일 [이야기 Part.2]로 돌아온다. 그간 삶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노래로 전하고 싶다고 해서 앨범 타이틀을 "이야기"로 정할 만큼 이번에도 또다른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이번 앨범 역시 '이야기'앨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작곡가 한호철이 작곡과 편곡에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이 둘은 음반 작업 외에도 공연과 토크 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교감으로 지난 앨범보다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첫 번째 곡인 "나 혼자 살아"는 성인이 되어서 가족의 품을 떠나 타지에서 홀로 지내며 사는 사람들의 쓸쓸함을 담은 그런 노래다. 한승희 역시 혼자 지내면서 느꼈던 감정을 담아 솔직하게 가사로 직접 작사했으며 작곡에도 역시 참여하여 폭 넓은 음악성을 보여주었다. 두 번째 곡인 "기억할게요"는 '알츠하이머'라는 병 때문에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어쩔 수 없이 이별하는 모습을 담은 노래이다. '한승희' 스스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후반부로 갈 수록 점점 고조되는 노래와 한승희 특유의 파워풀 한 고음으로 대중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간 진행 되었던 콘서트와 올해부터 매달 열리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라이브실력을 입증 받았으며 더욱 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