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찰떡궁합을 키치하게 풀어낸 훈스의 신곡 ‘단짠단짠’
올 여름을 즐겁게 해줄 훈스표 ‘푸드 러브송!’
극강의 달콤함이 배어나는 음악으로 올 봄을 한 없이 로맨틱하게 물들였던 훈스가 이번에는 달콤 짭짜름한 신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이려 한다.
훈스의 신곡 ‘단짠단짠’은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과의 찰떡궁합을 단짠 음식의 궁합에 비유해 표현한 노래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보사노바 풍의 멜로디는 한 줄기의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산뜻함을 전하고, 훈스의 강점 중 하나인 일상적이면서도 키치한 가사가 더해져 듣는 재미를 준다.
연애를 할 때는 같이 좋은 곳을 찾아 다니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니며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듣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단짠 조합을 나열하다가, 이런 ‘단짠’ 음식을 먹으러 가고 싶은 그대가 바로 나의 ‘단짝’이라는 훈스의 귀여운 고백은 슬며시 미소를 짓게 한다.
연인을 만나기 전의 삶은 ‘짭짜름’했지만, 연인을 만난 뒤 ‘달콤함’으로 채워졌다는 러블리한 로맨티스트 훈스. 이번 싱글에는 ‘단짠단짠’을 비롯해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90 BPM’의 타이틀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얘가 이렇게 예뻤나’가 재수록된다. ‘단짠단짠’을 듣고 난 뒤 남는 달콤한 여운을 ‘얘가 이렇게 예뻤나’로 이어간다면 더할 나위 없는 풋풋한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 단짠단짠
Lyrics by 이상훈, 이종훈, SOOP, 안효진 / Composed & Arranged by 박근태
2. 얘가 이렇게 예뻤나
Lyrics by 스무살, 이상훈, 이종훈 / Composed & Arranged by 박근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