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시원하게 터뜨릴 Champagne을 들고 등장한 준비된 신인 'MADEIN' (메이드인)
힙합을 기반으로한 감각적인 팝사운드를 지향하는 MADEIN은 장혜진,휘성,별 등 실력파 가수들의 게스트 랩퍼 및 작사가로 참여하며 이미 그 음악적 감각을 인정받은 실력파 랩퍼 VAV AN과 푸치니,리카르도 무띠,미켈안젤로,아바도 등 세계적 음악가들의 모교인 이탈리아의 명문 음악원 G.VERDI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한 MOONSHINE으로 이루어진 듀오이다. 1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각자의 분야에서 음악적 실력을 갈고 닦은 그들은 기존 기획사의 틀에 갇히지 않기 위해 2013년 독자적 엔터테인먼트 YOUNG & MOON Company를 설립하고 수개월간 곡작업에 몰두, 드디어 2014년 8월 첫번째 싱글 Champagne 발매로 대중들과의 첫 호흡을 앞두고 있다.
멤버 VAN AN이 작사 작곡한 Champagne은 곡의 제목에서도 알수있듯이 한여름밤의 신나는 파티를 연상 시키는 곡으로서 강렬한 신스 사운드 위로 펼쳐지는 MOONSHINE의 에너지 넘치는 후렴구와 VAV AN의 재치있는 랩이 어우려져 듣는이로 하여금 한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않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각광받는 프로듀서인 Brian U가 편곡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답답한 이세상을 벗어나 오늘 하루만은 모든걸 잊고 즐겨보자는 가사는 각박한 이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결코 적지않은 희망으로 다가온다. 앞으로 마르지않는 음악으로 우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MADEIN'. Champagne의 청량함처럼 계속해서 우리의 눈과 귀를 자극해줄 그들의 행보에 주목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