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LYN SET UP TIME #1 내일할래(To Do List)]
2018년 본격적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포문을 연 ‘효린’은 “내일할래”를 시작으로 싱글 3연작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3연작 프로젝트의 타이틀은 SET UP TIME으로 홀로서기를 준비하며 음악적 소통을 위해 준비해온 ‘효린’의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내일할래”는 ‘효린’이 처음으로 직접 프로듀싱했으며, ‘G-Dragon’, ‘태양’, ‘Bobby’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한 ‘Deekei'와 미국 작곡가 ‘Maria Zouroudis’, ‘Peter Hana’ 그리고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이 함께 만든 Acoustic Ballad 곡이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화려함을 잠시 벗고 어쿠스틱하고 고독한 느낌을 위해 기타와 베이스 두가지의 악기 위에 ‘효린’의 보이스를 감성적으로 얹어 심플하면서 아름답게 표현했으며,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어 줄 곡이다.
‘효린’은 이번 3연작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에 다채로운 보컬을 입혀 진정성 있고, 짜임새 있는 하나의 완성된 스토리를 보여줌으로써 대중과 팬들에게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Track Review]
SET UP TIME
#1 내일할래 (To Do List)
“내일할래”는 사랑했던 사람을 마음속에서 떠나 보내지 못하고 이별을 미루는 일이 습관이 돼버린 한 여자의 상황을 담아낸 곡으로 ‘효린’이 처음으로 직접 프로듀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