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OST, 임재범 "Destiny", 김건모 "멍"에 이어, 나윤권 "The Light" 공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극본 박계옥, 김진수, 고영오, 이윤환, 연출 김정규, 안준용, 제작 레이앤모. 이하 감격시대)이 임재범의 "Destiny", 김건모의 "멍"에 이어서 나윤권이 가창한 "The Light"를 OST로 공개했다. "The Light"는 올해 말 예정된 나윤권의 컴백 앨범에 수록될 예정으로 사전에 녹음된 곡이었으나, 감격시대 OST의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스승, 작곡가 김형석과의 인연으로 드라마를 통해 미리 선보이게 되었다.
"The Light"는 곁에 있을 때면 힘이 되지만 쉽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노랫말로 담고 있어 주인공 신정태(김현중)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하다. 작곡가로 대중에게 알려진 김형석이 작사가 심재희와 함께 작곡뿐 아니라 가사 작업에 까지 참여했다. 김형석은 본인의 데뷔곡이기도 한 故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와 임창정 "결혼해줘" 등을 통해서 작사가로서의 역량도 선보인 바 있다. "The Light"에서 나윤권은 후반부 스케일 감 있는 기타 리프의 진행과 함께 고조되는 감정을 그만의 감성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브릿팝 스타일의 편곡을 밀도 있게 완성해냈다. 늦 가을 컴백 예정인 온전한 그의 신보가 기다려 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