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썸니아(InSomnia)' 향한 드림캐쳐의 스페셜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
"아침 햇살이 널 찾아온 것처럼 매일 환하게 더 비출게. 또다시 만들어갈 우리의 시간들로 가득히 채워줄게."
'일곱 악몽'이 전하는 새로운 선물이 도착했다.
드림캐쳐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는 전 세계 팬 '인썸니아(InSomnia)'를 향한 고백을 품은 곡이다.
첫 번째 팬 송 '풀 문(Full Moon)'에 이어 '하늘을 넘어' 역시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를 품고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드림캐쳐의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반전의 매력'을 녹여 팬들에게 벅찬 희열을 선사한다.
가사 역시 눈여겨볼 대목이다. 매 활동 종료 이후 휴식기에도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던 드림캐쳐. 이들은 다시 무대에 서길 고대하는 팬들을 향해 곧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를 '하늘을 넘어'에 실어 보낸다.
'하늘을 넘어'는 드림캐쳐와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Ollounder와 LEEZ의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일곱 악몽'의 탄생을 알린 'Chase Me'부터 함께한 두 작곡가는 '하늘을 넘어'를 통해 드림캐쳐와 '인썸니아'가 함께하는 감동의 2주년을 탄생시켰다.
오는 2월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한 드림캐쳐. '하늘을 넘어'는 지난 2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드림캐쳐와 '인썸니아'가 즐기는, 그리고 함께 손을 맞잡고 열어갈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품은 선물인 셈이다.
이제 드림캐쳐와 '인썸니아'의 축제가 시작됐다.
1. 하늘을 넘어
Lyrics by LEEZ, Ollounder
Composed LEEZ, Ollounder
Arranged LEEZ, Ollounder
Chorus – 전재희 LEEZ
Guitar - Ollounder
Bass – Ollounder
Keyboard – LEEZ
Drums – Ollounder
2. 하늘을 넘어 (Inst)
Composed LEEZ, Ollounder
Arranged LEEZ, Ollounder
Guitar - Ollounder
Bass – Ollounder
Keyboard – LEEZ
Drums – Ollounder
Recording Engineer 정창현 @Happyface Studio
Digital Editing 정유라
Mixing Engineer 고현정 Assist by 김경환 김준상 @koko sound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