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OST 퀸 ‘송하예’, MBC '신과의 약속' OST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런칭!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은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가 공개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송하예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이제와 후회할 수 없지만 / 차라리 울어나 볼 것을
세월이 갈수록 안타까워지는 / 아쉬움이 싫어요’
이별뒤에 숱한 그리움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사랑하는 이의 빈자리를 절절한 가사로 녹여낸 곡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송하예의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1989년 발표된 이상우 원곡의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시대를 초월해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불후의 명곡중 한곡이며 이번 ost를 위해 원곡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송하예의 풍부한 감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도록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위주의 미니멀한 편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또한 이번 곡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KBS '하나뿐인 내편’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 임우빈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MBC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09: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