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5 Gravity 공개!
OST의 새로운 강자! 고혹적인 보컬리스트! ‘클랑’이 다섯번째 주자로 나선다!
마음이 왔다 갔다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하루에도 수십 번 두근거림을 멈출 수 없는 이 드라마!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의 PART. 5 “Gravity”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서 도쿄 장기연습생이 라는 타이틀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OST 계의 신흥강자 ‘클랑’이 나섰다!
클랑의 ‘Gravity’는 전형적인 아이리쉬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모던 락 스타일에 EDM 사운드를 일부 믹스한 곡으로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일렉 기타와 심장 뛰는 듯 한 8비트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음악감독 이광희와 회장님, 유영준이 함께 작업한 곡이며 최근 드라마 OST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으로 기량을 뽐내고 있는 보컬 클랑 (KLANG)이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곡의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클랑의 ‘Gravity’는 실타래처럼 엮인 수많은 인연 속에서도 결국 서로 중력처럼 끌려 다시 만나게 될 것 이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어버전의 경우 Hodge가 작사에 참여함으로 한글버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완성된 곡이다.
어쿠스틱 위주의 악기를 활용하여 전반적으로 내추럴하고 라이트 한 사운드로의 편곡 베리에이션을 통해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주고 있는 점도 감상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