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 – 신재
채널A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10에 가수 ‘신재’가 참여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독자들의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로맨스 만화 전문가이지만 실제로는 연애 경험 무의 시크한 웹툰 작가 ‘현우’와 마법의 커피로 매일 다른 매력의 미녀 ‘고운’으로 변신해 한 발짝씩 다가가 사랑을 쟁취하고 있는 어시스턴트 ‘슬비’의 사랑과 꿈을 향한 이중생활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신재’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음원 활동과 공연을 통해 믿고 듣는 가수라 불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49일 OST’, ‘구가의 서 OST’, ‘참 좋은 시절 OST’등 각종 드라마의OST를 불러 히트를 시켜왔다. 애절한 발라드와 달달한 고백송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신재’는 최근 오랜만에 싱글 앨범 [너에게 간다]를 발매 후 발매 기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커피야 부탁해 OST ‘Angel’로 참여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고조시키는 따뜻한 멜로디의 아름다운 사랑 노래를 완성시켰다.
‘Angel’은 별이 가득한 밤마다 주체할 수 없이 생각나는 연인을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와 같이 비유해 표현한 감미로운 선율의 노래이며, 신재의 부드러운 미성과 감성이 잘 녹아들어 곡의 완성도가 높아졌다. 이 곡은 ‘역도요정 김복주’, ‘49일’, ‘쌈 마이웨이’ 등 다수의 OST 히트 작곡가로 알려진 작곡가 김범주와 신승훈, 에일리, 에디킴, 백아연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떠오르고 있는 작곡가 Jay Lee의 합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