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 세븐어클락
채널A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8에 보이그룹‘세븐어클락’이 참여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의문의 카페에서 마시게 된 마법의 커피로 하루 동안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슬비’의 좌충우돌 이중생활을 담은 드라마로 마치 웹툰을 보는 듯 만화 같은 연출과 설정을 가미한 볼수록 매료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세븐어클락’은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하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이다.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최종 데뷔조에 올랐던 리더 ‘한겸’과 매력적인 메인보컬‘현’, 귀여운 매력의 보컬 ‘이솔’, 비타민 같은 매력의 ‘정규’, 막내 보컬 ‘태영’까지 각자의 색이 뚜렷한 다섯 멤버로 이루어졌다. 이번 ‘커피야 부탁해’ OST ‘Lovely’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보이스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리더 ’한겸’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Lovely’는 쓰지만 부드러운 맛에 중독되는 커피 같은 매력을 가진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감미로운 악기들의 조화가 드러나는 노래이며, ‘세븐어클락’의 달콤한 노래와 랩이 듣는 사람 모두가 달콤한 사랑에 빠질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 고백송이다. 이 곡을 작사, 작곡, 편곡한 ‘Jay Lee’는 신승훈, 에일리, 아웃사이더, 백아연, 케이시 등과 작업해온 장르 불문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떠오르는 작곡가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