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Losers – 황인선, 김시혁
채널A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7에 가수‘황인선’과 ‘김시혁’이 참여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츤데레 꽃미남 웹툰 작가 임현우(용준형)와 평범해 보여도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여자 이슬비(김민영)가 미녀 오고운(채서진)으로 변하며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그린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가수 ‘황인선’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호감 이미지로 사랑받았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대만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통통 튀는 매력의 가수다. 함께 듀엣으로 참여한‘김시혁’은 다수의 공연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드라마 ‘배드파파’ OST ‘오혁, 김보경’의 곡을 작곡하며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곡가이자 가수다.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황인선’과 ‘김시혁’이 ‘커피야 부탁해’ OST 유일한 커플 듀엣송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성시켜 기대감을 갖게 한다.
‘Hey, Losers’는 오랜 솔로 생활에서 탈출한 남녀가 기쁨에 겨워, 다른 솔로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내용의 귀엽고 재미있는 듀엣곡으로, 수많은 실패 끝에 사랑을 쟁취한 남자와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며 행복해하는 여자의 가삿말이 포인트다. 신선하고 매력 있는 두 남녀, 황인선 김시혁의 설레는 듀엣송이‘커피야 부탁해’ OST의 러브라인들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커피야 부탁해 OST PART1 ‘커피야 부탁해’를 작업한 서사장과 키젠의 공동작업이며, 두 작곡가는 왁스, 블랙스완 등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