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아미) [매일하는 이별]
윤두준을 그리워 하는 그녀, 과연 누구? 신인발라드가수 'Ami(아미)' 아이리스2 OST "매일하는 이별"로 전격 데뷔! 최고의 스텝이 만든 '고퀄리티' 프로젝트 Ami(아미) 1st New Single "매일하는 이별" 3월27일(수) 전격 공개! '아이리스2'의 새로운 목소리! Ami(아미) 절절한 목소리로 '한국적 발라드' 부흥 이끈다! 반전매력 돋보이는 티저 영상 '화제' 청순&섹시 이미지로 남심(男心) 자극!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도 공개 예정! 한층 섹시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 선보일 것! 반전매력 비주얼과 가창력을 겸비한 신인가수 Ami(아미)가 자신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이자 아이리스 OST 곡인 "매일하는 이별"을 발표하며 한국 발라드 시장에 출격한다.
아미는 전격 음원 발표에 앞서, 이틀 전인 25일 "매일하는 이별" 티저영상 Part.1을 공개 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 된 영상 속 아미는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新비주얼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 영상은 인터넷 상에 퍼져나가며. '오 이쁘네! 살짝 아이유느낌?', '노래도 좋은 거같은데 슬픈 노래인듯? 섹시한 발라드 가수! 신기하다', '노래 너무 감질맛난다. 다 듣고 싶다!!',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하는 여가수 탄생인가요?' 등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현재 KBS '아이리스2'에 출연중인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아미의 전 남자친구 역할로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아미가 바라보며 그리워하는 사진 속 주인공이 바로 윤두준인 것. 윤두준은 자신이 출연하는 '아이리스2' OST를 통해 데뷔하는 후배가수를 위해 응원의 의미로 사진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미의 "매일하는 이별"은 과거 이수영, Wax(왁스) 등 소위 '한국형 발라드'라고 불리우는 계보를 잇는 곡으로 아미의 절절한 보이스가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매일 이별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여자의 심경을 담은 가사는 감수성 넘치는 곡의 구성과 아미의 절절한 목소리와 딱 맞아 떨어져 슬픈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아미의 이번 싱글을 제작한 CJ E&M 음악사업부문은 "많은 분들이 "매일하는 이별"을 노래방에서 따라 부를 것 같다. 슬프지만 공감 가는 가사와 멜로디가 이 곡의 핵심이다. 특히 눈물샘을 자극하는 아미 특유의 목소리로 다시 한번 '한국형 발라드'의 부흥을 이끌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의 "매일하는 이별"은 이미 출시 2주전부터 '아이리스2'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곡은 삽입 직 후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느낌과도 잘 맞아 떨어져 '아이리스2'측에서도 드라마를 통해 지속적인 노출을 해오게 되었다. 또한 오늘 공개 된 티저 영상 속 청순한 아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두 번째 티저 영상 역시 공개 예정으로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섹시한 비주얼에 돋보이는 '반전매력'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스텝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고퀄리티' 프로젝트 아미 1st New Single "매일하는 이별"의 음원은 27일(수) 정오 최초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