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학교 OST PART 5]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5에 가수 '오재호'가 참여했다. [마술학교]는 모태솔로 나라(진영), 천재마술사 제이(윤박), 미국 입양아 출신의 레지던트 준(닉쿤), 최연소 천체물리학 박사 이성(강윤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 불가 매직 드라마이다.
[마술학교 OST PART5]에 참여한 '오재호'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표현력 등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겸비해 떠오르는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발표한 차세대 섹시스타 '와타나베 루이'와 콜라보 한 음원 "달리고 달리다"를 포함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작사, 작곡에도 능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이다.
"들린다"는 어떠한 마술보다 기적 같은 사랑의 시작을 표현한 곡 "들린다"에는 지금까지 오재호가 발표한 모든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소속사 대표 겸 싱어송라이터 '서사장'을 포함한 그의 파트너 작곡가 '키젠', '손정희' 등 다수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노랫말 그대로 마법 같은 소리를 연출했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드라마, 영화 음악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을 책임져온 '김기형'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