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 KBS '끝까지 사랑' OST '나를 잊지 말아요' 발매 !!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KBS 가족, 멜로 드라마 '끝까지 사랑' 의 OST "나를 잊지 말아요"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극 중 악녀이지만, 외로움 속에 사랑을 갈구하는 '강세나'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홍수아' 가 직접 가창하였다. 홍수아는 이전에 논스톱5 OST ' 이별이 오지 못하게' , 그와 나의 거리 OST ' 그와 나의 거리' 를 가창한 바 있다.
잊지 말아요 나를 잊으면 안 돼요
그대 하나만 보는 한 사람을/
차갑던 나의 맘속에
다가온 너의 그 따뜻함/
그대 행복하길 바래요 항상
그리움으로 오늘도 별빛이 말해주네요
한 사람을 잊지못하고, 끝까지 사랑하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가창하였다. 후렴구의 애절한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이 한없이 감싼다. 마치 극 중 ' 강세나' 가 직접 노래를 하듯, 듣는이에게 감성을 전달한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 효린 'Just stay' , 윤하 '녹을지몰라요' 등을 작곡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특히, 배우 홍수아가 극 중 강세나의 입장에서 작사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