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난장”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다.
음악 팬들을 위한 “난장” 라이브 앨범 출시!!!
[문화콘서트 난장(광주MBC 제작 / 김민호 연출)]이 공연 녹화 현장을 함께하기 어려운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전해주기 위해 그리고 대한민국 라이브 음악 활성화를 위해‘난장’공연 녹화 실황이 담긴 라이브 앨범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게 되었다.
2007년 3월 첫 방송 후 12년째 멈추지 않는 열정으로 100% 리얼 라이브 고품격음악방송 프로그램이라는 모토로 대한민국 음악계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 방송 무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난장’은 이번 라이브 앨범 발매 또한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이 활성화되기를 바라는 난장의 숨은 의도이기도 하다.
다시 돌아온 “난장”의 라이브 앨범 첫 번째의 주인공은 바로 밴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이다. 부활한 ‘난장’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왔던 배인혁은 ‘난장’이 영원하기를 축하하며 부른 특별한 라이브 “딱 죽기 좋은 밤이네”를 포함해 자신의 솔로 앨범에도 수록된 “나는 당신에게 그저”까지 총 2곡을 ‘난장’ 첫 라이브 앨범으로 발표하게 된다.
과연 10년이 넘게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라이브음악프로그램으로 내공을 쌓아온 ‘난장’에서 부른 배인혁의 노래는 기존의 발표한 곡과 어떤 차이가 날까? 그리고 어떤 맛이 날까??
이번 라이브앨범 발매 뿐 아니라 부활한 ‘난장’의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는 한국대중음악계의 풍성함을 위해 계속될 것이다.
문화콘서트 난장 홍보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