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맘 OST Part.4]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OST "falling in love" 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falling in love" 가창의 주인공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리'가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I'm falling in love with you / 너 내 마음을 어떻게 한 거야
눈이 마주쳤을 뿐인데 / 갑자기 열이 나잖아'
의도치 않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설렘과 경이로운 감정을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함께 잘 녹여낸 "falling in love"는 김성리의 부드러우면서도 탁월한 가창력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으며, 기존에 발표된 감성적인 발라드 스타일의 OST곡들과 달리 풋풋한 매력을 여지없이 드러내며 팬들로 하여금 설렘주의보를 유발시키고 있다.
'김성리'는 프로듀스 101 방송 이후 JTBC 품위있는 그녀,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최근에는 자신이 속한 '레인즈'로 MBC 병원선 OST에 참여하는 등 OST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falling in love"는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돌아보면'으로 김성리와 함께 작업을 했던 히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보그맘은 MBC (금) 오후 09:50에 매주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