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이보람' [My Half]
<앨범소개>
최근 SNS에서 웹툰뮤비로 화제가 되었던 ‘동우 -반’
동수&이보람의 재해석으로 리메이크 되다.
지난 3월 24일 동수와 이보람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Oh Yeah>에 이어 두달만인 4월 25일 리메이크 앨범 <반>이 발매된다. <동수, 이보람 - 반>은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구성되었는데 이번 앨범도 ‘동수’가 직접 피아노 연주에 참여했다. 또한, ‘동수’의 재즈풍 보컬과 ‘이보람’의 아련한 음색의 조화는 원곡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최근 SNS에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원곡 ‘동우 – 반’ 의 웹툰뮤비는 평범하지만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가사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고백하는 내용으로 대한민국의 히트곡 제조기, 1등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했고, 작곡에는 ‘태연 - 미치게 보고 싶은’, ‘환희 – 내사람’, ‘박효신 – 애상’, ’먼데이키즈 – 새살’ 등 다수 히트곡을 탄생시킨 ‘블루오션(Blue ocean)’이 참여하여 더욱 화제이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 발매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동수’, ‘이보람’은 앞으로 어떤 음악적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수 한마디>
●동수: 선생님의 곡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원곡인 동우 형의 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이보람: ‘반’은 어느 누구에게나 사랑이란 감정이 찾아오면 느끼고 가질 수 있는 마음을 담은 곡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겐 내가 가진 모든걸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일편단심의 마음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반’은 원곡의 간절한 느낌과는 달리, '동수'와 '보람'이가 조금은 다른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뵙기 위해 많이 고민했으니까요~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