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아침드라마 TV 소설 은희 세번째 OST 공개!
실력파 신예 보컬 '윤지훈'의 담백한 보컬로 탄생된 "한사람"!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는 아침드라마 KBS TV 소설 '은희'의 세번째 OST "한사람"이 공개되었다. 이 곡은 최근 '너의 목소리가 들려', '구가의 서', '지성이면 감천' 등 인기드라마 OST작업을 하면서 주목 받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 패밀리'의 '알고보니 노는언니'가 작곡한 곡으로 주인공 '은희'의 시련과 아픔을 딛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미래를 그리는 곡이다.
사랑해도 사랑할수없는 인연을 그리며 마음속의 진심을 담아 표현한 애잔한 가사는 독특한 닉네임의 작사가 '다시봐도 촌놈'에 의해 탄생되었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편곡은 리얼악기로 연주되어 곡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잔잔하게 흐르는 멜로디가 전조되면서 마음을 증폭시켜 듣는이로 하여금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곡이다. 여기에 최근 OST 쪽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예 보컬 '윤지훈'의 담백하면서도 담담한 보컬은 이 곡의 감정선을 더욱 끌어오르게 만든다.
TV소설 '은희'는 6·25 전쟁 직전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둘러싸고 엇갈리게 된 세 가족의 비극적 운명과 화해, 그로 인한 젊은 남녀들의 굴곡진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그 내용만큼이나 애절한 이번 OST는 KBS 2TV TV소설 은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