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히트곡 '고칠게' 의 주인공, 꽃미남 감성 발라더 ' 진원 ', ' 사랑하며 살수있다' 발매!!
시청률 1위의 드라마, KBS 하나뿐인내편 OST ' 사랑하며 살수있다' 는 배우 겸 감성발라더 ' 진원 ' 이 가창하였다. ' 진원 ' 이 가창한 드라마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 ' 고칠게' 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는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고백하는 말', '아무렇지도않더라' 등 발매하는 싱글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사랑받고 있다. 무엇보다 베일에 쌓인 '진원' 의 5년만의 오에스티 나들이라 의미가 크다.
'험한 세상에 부서질까봐, 마음 조리는 그대가 있어, 사랑하고 사랑하며 살수있다 / 나의 아픔도 스스럼없이, 말할수있는 그대가 있어, 사랑하고 사랑하며 살수있다' 의 진정성있는 가사처럼, 마치 한편의 시 같은 곡이 탄생하였다.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는듯한 보컬과 기타, 피아노로 전반부는 담담하게 흘러가며, 특히 후반부의 고음역대의 보컬은 스트링과 코러스와 하나가 되어, 듣는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 곡은 수지, 효린, 변진섭, 폴포츠, 스틸하트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 이진실, 음악감독 최철호, 김종천,이 의기 투합하였다. 극중 대륙과 도란의 러브테마 발라드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