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인디감성의 만남, 위키미키 (Weki Meki) '엘리' 가 선사하는 러브송 ' 장미의 미소' 발매!!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의 OST " 장미의 미소(원곡 신인수) "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은 ‘La La La’, ‘I don’t like your Girlfriend’, Crush'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위키미키 (Weki Meki)' 의 '엘리' 가 가창하였다.
클래식 바흐의 '미뉴에트 G장조'를 샘플링 한 이 곡은, '엘리' 의 상큼한 보컬과 통통튀는 어쿠스틱기타, 감각적인 피아노 연주가 하나되어 인디감성으로 탄생하였다. 이는 작품자가 2012년도에 작업했던, TVN 로맨스가필요해 OST '옥상달빛' 의 '칵테일사랑' 에서 ' 모짜르트 피아노 협주곡 21번 ' 을 샘플링한 것에 착안하여, 다시 한번 클래식과 인디감성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곡이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가요, 오에스티, 아이돌댄스, 트롯, 클래식 또한 국악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