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한살차이', KBS '인형의 집' OST "널 그리는 시간" 런칭!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고,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KBS 드라마 '인형의 집' OST "널 그리는 시간"이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감성적인 보이스로 꾸준한 앨범 활동 및 OST 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 '한살차이'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촉촉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너와 걷던 이 거리 아득히 긴듯 해/
나란히 걸을 땐 참 짧았었는데/
얼마나 더 아파야 너를 잊을는지/
아직은 내 하루에 온통 네가 있어‘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뒤 비워지지 않는 마음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 "널 그리는 시간"은 한 살차이 성희의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널 그리는 시간"은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민지영'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드라마 '인형의 집'은 KBS2 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7: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