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1 '혜미' – "그때 그날 우리"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해 그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화제의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의 첫번째 OST가 발매 되었다.
사임당 역을 맡은 이영애의 드라마 복귀 소식만으로 국내,외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임당, 빛의 일기의 OST는 가창자 라인업도 그만큼 화려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첫번째 주인공은 걸그룹 '피에스타'의 메인보컬 '혜미'이다. 청아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표현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시청자의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혜미'가 부른 "그때 그날 우리"는 궁 OST "Perhaps Love", 시티헌터 OST "사랑"등을 작곡하고 다수 드라마의 음악감독 및 프로듀서로 참여한 박근철과 이번 OST의 프로듀서를 맡은 하울, 신승훈, 지아, 허각 및 다수의 OST에 작,편곡으로 참여하여 주목받고 있는 정수민이 공동작업하였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일본,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브루나이 등 7개국에 동시 방영되며 중국, 태국,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등의 유력 방송사와 이미 수출 계약을 마친 상태로 새로운 한류 OST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사임당, 빛의 일기 OST는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에이치엠아이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