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406호프로젝트' "어릴적 꿈" 런칭 !!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어릴적 꿈"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어릴적 꿈"은 최근 두 번째 EP앨범 [Ripen]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 걸그룹 '406호 프로젝트'의 '은지'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내일이 또 불안해서 / 지난 내 삶을 돌아본다 / 분명히 열심히 달려왔는데/ 속도보다 중요한건 / 나아갈 방향이라는데 /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겠다. 바삐 사는 현대인들의 공허함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낸 "어릴적 꿈"은 기존 '406호 프로젝트'의 R&B스타일 창법이 아닌,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듯 담담한 읊조림을 통해 곡의 집중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어쿠스틱 기타와 첼로, 최소한의 악기 구성과 오직 목소리로 밀도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이번 곡은 녹음 단계에서부터 '406호 프로젝트' '은지'의 뛰어난 곡 해석으로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또한 작곡에는 수많은 드라마 작품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의기투합하여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였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tvN을 통해 매주 월,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