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길미' "paradise" 런칭 !!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paradise"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paradise"는 강렬한 랩핑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길미’가 가창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내가 꿈꾸던 삶일까 / 지금 내 모습은 / 오늘은 잠시 떠나볼래 / 어릴적 꿈 꾸던 paradise"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의 꿈을 향한 작은 일탈을 경쾌한 템포로 담아 낸 이번곡 "paradise"는 브라스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 길미의 힘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고 있노라면 일상을 잊고 잠시 여행을 떠나고픈 기분을 들게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훈장 오순남’,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길미와 호흡을 맞추었던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지난 작품에 이어 여전한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tvN을 통해 매주 월,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