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세웅과 김채란의 듀엣곡, 연인들의 화해송 “서운해서 그랬어” 발매
팬텀싱어 출신 보컬리스트 오세웅과 케이팝스타 출신 보컬리스트 김채란, 이 두 명의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달달한 미디엄팝 스타일 듀엣곡 “서운해서 그랬어”가 12월 7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곧 있을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둔 설레이는 시기에 발표된 “서운해서 그랬어”는 많은 연인들이 연애를 통해 늘 겪는 오해와 갈등, 그리고 화해를 공감 백프로의 섬세한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추운 겨울날 따뜻한 사랑을 원하는 연인들에게 어울리는 팝이다.
보컬리스트 오세웅은 그 간 ‘효리네 민박’ 시즌 1 삽입곡 “너만보여”, ‘힐링 인 더 라디오’ 삽입곡 “그 밤”,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OST 타이틀곡 “설레”, 개인음반 “용기”, “보고싶은데” 등 음반발표와 라이브를 통해 올라운드 보컬리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곡을 통해서 특유의 섬세하고 여유로운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여자 파트를 담당한 보컬리스트 김채란은 케이팝스타 시즌5 출신으로 “화려한 유혹”, “괜찮아보여”, “어떤말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것” 등 지상파 3사의 드라마 OST와 개인 음반 활동을 통해 음악 프로듀서들의 신뢰를 얻어온 실력파 가수이며, 탄탄한 가창력을 들려주고 있다.
“서운해서 그랬어”는 국내외 아이돌가수 프로듀서이자 다양한 대중음악, 드라마에서 활약중인 작곡가 심진영의 작품으로, 최근 중국의 아이돌 그룹 Awaken-F의 탑라이너 작곡으로 빌보드 인터네셔널 차이나 V 차트 4위에 진입시킨 바 있는 최고의 프로듀싱 감각을 이번 곡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작사가 신은영, 김민호가 각각 남녀 파트의 가사에 참여하여 남녀의 섬세한 감정을 묘사하고 있다. 그리고 편곡과 세션을 담당한 Chris M, 베이시스트 겸 프로듀서 JC Curve, 기타리스트 한덕용, 오디오엔지니어 최성준 등 탑뮤지션들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오세웅, 김채란의 달콤한 듀엣송 “서운해서 그랬어”는 서로 오해를 풀고 더욱 깊이 서로 사랑하길 원하는 많은 젊은 연인에게 추천하는 음악이며, 오세웅과 김채란의 향후 활동을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