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조문근' "갑자기 생각이 났어" 런칭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갑자기 생각이 났어"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갑자기 생각이 났어"는 슈퍼스타K 준우승 이후 오랜 시간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해온 '조문근'이 맡아 부드러우면서도 남자다움이 묻어나는 강렬한 창법으로 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갑자기 생각이 났어 / 예고도 없던 그리움 / 너는 뭘 하고 있을까
가끔 날 궁금해할까 / 기억의 서랍을 열게 돼'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억눌러봐도 불현듯 떠오름에 아파하는 남자의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 "갑자기 생각이 났어"는, 어쿠스틱 기타와 어우러지는 쓸쓸한 조문근의 음색이 돋보이는 도입부를 지나 감정이 극대화된 브릿지 파트에서는 포효하듯 그리움을 외치는 극적인 대선을 보여주는 곡이다.
이번 곡 "갑자기 생각이 났어"는 MBC 군주를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