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현진주'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 발매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소울풀한 감성 보컬 ’현진주‘가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드라마에 감성을 더했다.
'내 맘 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 / 낮게 깔린 구름 같은 그리움
이 비가 그칠 때쯤 너 돌아오기를 / 내 눈물 다 마르기 전에'
사랑하는 이에 대한 기다림, 그로인한 아픔과 슬픔을 적절한 비유와 함축적인 가사로 절묘하게 담아낸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는 '현진주'의 절제된 감정으로 읊조리듯 시작되는 verse를 지나 절절한 외침으로 이어지는 chorus파트로 이어지며 듣는 내내 리스너로 하여금 귀를 뗄 수 없게끔 깊은 몰입도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곡 "내 맘속에 종일 비가 내린다"는 '스틸하트', '미나', '지석진' 등과 작업하며 글로벌 프로듀서로 떠오른 작곡가 '배드보스 (조재윤)'와 최근 종영한 MBC 군주를 비롯한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합작하여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