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어라 달순아] OST '황시연' "습관처럼"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습관처럼"이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애절한 음색과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시연'이 맡아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습관처럼 웃었니 / 내가 부담스럽니
사랑만 알려주고 어떻게 넌 나를 떠나
사랑하는 이와의 일상이 마치 습관처럼 변질됨을 아쉬워하며 이별 앞에선 극중 화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낸 "습관처럼"은 '황시연'의 애절한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곡 "습관처럼"을 부른 황시연은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 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메이져리거'와 어느덧 네 번째 작품을 같이 하며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습관처럼"은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 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랩퍼이자 작곡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도훈'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