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 사이다 ! 흥이 폭발한다! 해피 바이러스 노라조 ‘사이다’로 돌아오다
한국에서 가장 유니크 한 그룹 노라조가 더욱 강력해져 돌아왔다!
이번 신곡 ‘사이다’는 노라조의 전매특허, 신나는 락 스타일 댄스 곡으로 빠르고 시원한 비트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청량한 가사를 더하여 완전 사이다 같은 곡이 탄생했다.
노라조는 그 동안 은근히 다양한 장르 [Hi-Energy EDM 이나 딥한 발라드, 정통 락, 에스닉 스타일 등] 를 섭렵하며 활동을 해왔으나,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 받았던 곡은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의 락 댄스 곡이었다.
“사이다” 는 노라조의 유니크한 이미지를 구축해왔던 dk 프로듀서와 고심 끝에 노라조의 초심, 노라조의 오리지널리티를 재건하자는 의미로 이전 곡들의 연장 선상에서 구상하기 시작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카레” 의 마지막 가사인 “인도 인도 인도 사이다” 에서 이어지는 정신적인 계보와 슈퍼맨 시절부터 함께한 드림팀과의 작업으로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곡 내에 많은 상징들도 숨겨져 있다.
“사이다”는 요즘 음료수로서의 고유 명사가 아니라 “답답한 상황이 통쾌하게 진행되는 경우”를 뜻하는 청량감의 대명사로 쓰이고 있는데, 노라조의 노래 역시 그런 청량감을 극대화시키는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
노라조 특유의 경쾌한 락 사운드와 풍부한 톤으로 후렴구 절정의 순간에 사이다!를 외칠 때, 많은 관객들의 흥이 함께 폭발하지 않을까 예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