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화제의 주인공
‘스파이시 소다’메인 보컬 출신의 ‘이규라’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Part.7 참여.
‘이규라’의 ‘I want to know’ 12월 19일 런칭
드라마 후반으로 갈수록 주인공들간의 애틋함과 극의 긴장감이 더해가고 있는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일곱번째 OST인 ‘I want to know‘는 밝고 상큼한 어쿠스틱한 음악이다. 주인공들의 달콤한 만남의 장면에 등장하는 노래로서, 폭발적이고 매력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이며 개성 넘치는 허스키 보이스의 소유자 가수 이규라가 불렀다.
가수 이규라는 그룹 ‘스파이시소다’의 리드 보컬 출신으로 인기 예능방송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서 ‘2호선 미친개’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었던 주인공이다.
이 노래의 작곡, 작사, 편곡을 맡은 류형욱 음악감독과 예전에 모두 다 김치 OST part.2에 수록되었던 ‘어느 가을‘이라는 노래를 불러준 것을 인연으로 이번에 두 번째 OST 작업을 같이 하게 되었다.
참고로 이번에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한 김민수씨는 그룹 ‘스파이시소다’의 기타리스트겸 리더로서 활약했었다.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
사랑에 중독되고 싶은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남자의
콩닥콩닥! 두근두근! 설렘이야기…
대한민국에 ‘설렘주의보’가 발령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