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4의 첫 번째 미니앨범 ‘Singing Dancing’은 타이틀곡 ‘점퍼 챙겨 나와’를 포함 총 5곡으로 이루어져있다.
수록곡 모두 멤버들이 작사/작곡, 레코딩과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한 뜻 깊은 앨범이다. W24만의 개성과 창조적인 감각들을 담아내기 위해 무엇보다 멤버들끼리 오랜 시간을 대화하고 함께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또한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을 활용한 디자인은 앨범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소장가치를 지닌다.
[수록곡 소개]
Track 01. Singing Dancing
(Composed by 박아론 Lyrics by 박아론)
“우리 오늘 밤은 함께 노래하고 춤추자. “
삶에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눈 앞의 현실에 무너지지 말고, 언젠가 꾸었던 꿈과 희망찬 희망을 기억하며 슬픔을 벗어나 함께 노래하며 춤추자는 W24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에 신스팝적 요소가 가미된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결코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Track 02. 점퍼 챙겨 나와 (Title)
(Composed by 김윤수 Lyrics by 김윤수)
‘점퍼 챙겨 나와’는 W24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 또는 좋아하는 친구들과 준비 없이 갑자기 훌쩍 떠나는 여행의 설렘이 담긴 곡이다. 복잡하고 바쁜 하루를 벗어나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그저 마냥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따듯하고 행복한 순간의 느낌이 잘 담겨있다.
따뜻한 분위기를 팝 장르에 녹인 어쿠스틱한 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특히 곡의 도입부에 들리는 기타 리프는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는다. 또한 보컬 ‘정호원’의 미성은 소년의 순수함과 장난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며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
Track 03. Love Me
(Composed by 김윤수 Lyrics by 김윤수 Arranged 신요한 (보라돌이) )
‘Love Me’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이제 그만 밀어내고 날 사랑해달라’고 투정부리듯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로 반복되는 후렴구와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의 곡이다. 멤버 김윤수의 자작곡인 ‘Love Me’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보컬의 매력은 물론 펑키한 락 사운드의 기타 연주와 묵직하면서도 귀에 쏙 들어오는 베이스 라인 등 각 악기마다 다채로운 스타일의 연주가 조화롭게 잘 담겨있다.
Track 04. 무수히
(Composed by 김종길, 신요한 (보라돌이) Lyrics by 김종길 Arranged 신요한 (보라돌이))
헤어진 연인과의 ‘무수히’ 많은 추억들을 그리워하며 다시 한 번 만나기를 원하는 애절한 가사. 그와는 정반대로 W24 멤버들의 상남자스러운 거친 매력이 터질 듯 한 밴드 사운드가 여성팬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Rocking하고 드라이브 한 밴드 사운드,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Track 05. 널 알고 싶어
(Composed by 김종길 Lyrics by 김종길)
“내가 좋아하는 것들.. 네가 좋아하는 것들…, 널.. 알고 싶어”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썸남의 달달한 고백 Song. 두근두근 설렘과 궁금함이 가득 담긴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고 있다. 소소하고 따듯한 가사와 감정선을 따라 곡의 구성 역시 밴드답게 단순한 악기 연주로 시작해 애절한 기타 솔로로 마무리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