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싱어송라이터 ‘은희(Eunhee)’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참여.
‘은희(Eunhee)’의 ‘그대가 좋아서’ 12월 6일 런칭
mbn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연출 조창완, 극본 김신혜)OST. '은희(Eunhee)-그대가 좋아서'가 발매 되었다.
'그대가 좋아서' 는 한 사람을 향한 애절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코러스 부분이 강조되는 도입부의 빠른 전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웅장한 스트링라인과 리듬이 인상적인 이곡은 드라마 영상과 극 중 윤유정의 마음을 잘 표현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더 애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가수 은희(Eunhee)는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난 보컬리스트이다. 특히 국내 유명 재즈밴드 JAZZHOLIC(재즈홀릭)의 메인 보컬로 You'de be so nice to come home to, Colors of days 등의 곡으로 재즈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적 있다.
그 외에도 피쳐링 및 드라마와 영화 OST 참여는 물론 단편영화의 음악감독으로도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이곡을 프로듀싱한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김범수, 김나영, 먼데이키즈, 박보람, 시아준수 등 많은 국내 가수들의 OST를 프로듀싱하며 다수의 히트곡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작곡팀이다.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
사랑에 중독되고 싶은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남자의
콩닥콩닥! 두근두근! 설렘이야기…
대한민국에 ‘설렘주의보’가 발령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