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김재원 주연의 SBS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OST Part.1 ‘기억을 걸어 (Snowball)’이 출시되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대규모 성형수술을 감행한 이후 후유증으로 모든 기억을 잃은 지은한 (남상미 분)이 한강우 (김재원 분), 강찬기 (조현재 분) 등 주변인물과 함께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맞춰나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기억을 걸어 (Snowball)’은 웅장한 스트링 라인과 팝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로,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찾아가는 주인공의 심경을 표현한 곡이다. 희미하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기억을 찾아 자신의 존재와 사랑을 확인하려는 애절한 마음이 담겨 있다.
가창자로는 풍부한 성량과 개성 있는 음색의 보컬리스트 JK김동욱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근 몇몇 OST에서 독보적인 무드를 조성하며 사랑 받은 그는 이번에도 완숙한 목소리로 완성도 있는 트랙을 탄생시켰다.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등 OST계 최강자로 불리는 프로듀싱 팀 1601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윤아 ‘나인 너에게’, 비투비 이창섭 ‘Falling’ 등에 참여한 작사가 김호경이 노랫말을 썼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