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OST 전체 음원 공개!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트한 사도찬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들이는 통쾌한 사기 활극,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OST의 All Track이 공개됐다. 드라마에 실렸던 노래부터 BGM까지 본 앨범에 모두 수록되어 극의 몰입을 높여주었던 곡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OST 는 틴탑에서부터 소야 (SOYA), 기련, 이홍기 (FT아일랜드), 에이프릴 (April)의 나은, 진솔과 차여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군단과 서로 다른 색깔의 곡으로 구성되었다.
OST Part. 1 ‘Crazy’는 강렬한 락 사운드에 질주하는 느낌을 잘 표현한 곡으로 틴탑의 거친 보이스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No one’은 이별 후 혼자가 된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가사로 담았고, 여기에 가수 소야 (SOYA)의 슬픈 감정의 보이스가 담겨 더욱 인상적인 곡이다.
Part. 3 ‘Blow my mind’의 가창 주인공은 싱어송라이터 기련. ‘Blow my mind’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와 기련의 호흡과 감정이 담긴 멜로디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Raise me up’은 British Pop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서 이홍기만의 거치면서도 깊은 보이스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와 사도찬 (장근석 분)의 쓸쓸함과 애절함이 묻어난다. Part. 5 ‘밤하늘 별’은 서정적이고 따뜻한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에이프릴 (April)의 멤버 진솔과 나은이 가창에 참여했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소원을 비는 소녀의 안타까운 마음이 극 중 오하라 (한예리 분)의 감정을 대변해 주고 있다. 마지막 OST ‘Destiny’는 경쾌한 리듬과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움 댄스 곡이다.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나는 인연의 벅차고 설레는 감정선이 가창자 차여울의 보이스에 담긴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