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작곡가의 진가, 어반 싱어송라이터 소피아 (Sophiya)의 [Overlap]
여자친구의 '봄비', TWICE의 '미쳤나봐', 소녀시대의 '그 여름', SISTAR의 'Goodtime' 등 인기절정의 가수들의 앨범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작곡가로 급부상한 소피아가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작사, 작곡, 노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소피아는 무엇보다 세련된 보이스와 팝스러운 표현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평가되고 있다.
Track 01. Overlap
Track 02. [Bonus Track] Overlap (Acoustic Ver.)
이번 소피아의 첫 싱글 [Overlap]은 프로듀싱 그룹 '아이코닉 사운즈'와 소피아가 함께 작업하였으며, 퓨처사운드에 기반한 Urban R&B 로 Chill한 분위기의 세련된 사운드와 소피아의 유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너스트랙으로 들어간 어쿠스틱 버전은 촬영현장에서1 take로 녹음한 라이브 버전으로 아이코닉 사운즈 소속의 Maxx Song 의 기타연주와 함께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피아는 앨범발매를 기점으로 뮤직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 개인계정을 통해 꾸준히 자작곡을 업데이트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활동영역을 넓히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