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가끔씩은 기분좋아, 잔잔한 positive vibe"
데이즈얼라이브(DAZE ALIVE)의 '제리케이(JERRY.K)'가 결혼 2주년을 기념하는 새 싱글 [셰셰셰 (YES YES YEAH)]로 돌아온다. 2016년 3월 예의 날카로운 시선이 담긴 정규 4집 [감정노동]을 발표하고, 수록곡인 "콜센터 (feat. 우효)"를 1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 부문에 노미네이트 시키며 씬의 누구도 하지 않으려 하는 이야기로 주목 받아온 '제리케이'.
두 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아 발표하는 새 싱글 "셰셰셰 (YES YES YEAH)"는 지난 1년여간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도 잡아낸 삶의 균형감각을 기뻐하고, 일상을 유지할 수 있게 지탱해준 존재들을 사랑하는 '제리케이'의 내적 댄스를 담아낸 곡이다. '슬릭X던말릭'의 믹스테입에 수록된 데이즈얼라이브의 단체곡 "WONDERLAND"를 만든 '투톤라이노(Twoton Rhino)'가 프로듀스한 펑키한 비트와,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의 목소리로 임팩트 있는 스크래치를 선보인 '션만(Syunman)'의 센스가 한 데 섞인 "셰셰셰"는, 아마도 '제리케이'의 13년 커리어를 통틀어 가장 긍정적이며 즐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트랙으로 남을 것이며, 곳곳에 숨어있는 데이즈얼라이브 멤버들(슬릭,리코,던말릭)의 목소리를 찾아보는 재미는 덤이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5월 11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했던, 댄스곡으로 다시 태어난 "결혼결심 Holymoley! Remix"가 함께 수록되며, 엔지니어링에 '나잠수', 아트워크에 '김기조'가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