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걸그룹 '406호프로젝트', KBS '인형의 집' OST "내 맘 알까" 런칭!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고,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KBS 드라마 '인형의 집' OST "내 맘 알까"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넌 나 어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인디 걸그룹 ‘406호프로젝트’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슬쩍 내가 먼저 말걸어볼까
아님 좀 더 다가오길 기다려볼까
몹시 두근거리는 내 맘 알까
혹시 이런 내 맘 알면 뒷걸음질 치진 않을까‘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한 풋풋한 내적갈등을 재치있게 묘사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내 맘 알까’는 406호프로젝트의 보컬 ‘은지’의 그루브한 가창과 베이스라인,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그 경쾌함을 한껏 돋우고 있다.
406호프로젝트는 공연과 앨범 외에도 수많은 OST의 가창을 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내 맘 알까"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그동안 여러 작품을 함께 해온 406호프로젝트와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인형의 집'은 KBS2 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7: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