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이스 '안예슬', KBS '인형의 집' OST "난 괜찮아" 런칭!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고,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KBS 드라마 '인형의 집' OST "난 괜찮아"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프로듀스101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예슬’이 맡게 되어 그동안의 풋풋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난 괜찮아 난
아무렇지 않은척/ 아프지 않은척 참아본다
난 괜찮아 / 사실 괜찮지 않아
그냥 자고 일어나면 될거야/ 아마‘
누구나 겪는 삶의 피로와 고통속에 담담히 ‘난 괜찮아’라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사실 위로가 필요한, 현대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난 괜찮아’는 안예슬의 적절한 절제와 호소를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난 괜찮아"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떠오르는 신예 김호중의 합작품으로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S 드라마 '인형의 집'은 KBS2 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7: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