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제3의 매력 (JTBC 금토드라마) OST - Part.5]
"여러분의 인생 첫 곡은 무슨 곡인가요?
수학여행 장기자랑 시간에 떨리는 목소리로 희재를 부르던 중학교 2학년 한별이가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그리고 15년이 지난 오늘, 제 목소리로 제 인생 첫 곡이 다시금 불리워 집니다.
비록 십수년 전의 풋풋한 목소리는 아니지만 노래를 향한 진심만은 그때와 같기를 바라며 여러분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
임한별의 희재, 많이 사랑해주세요 ^^"
From. 임한별
-
[제3의 매력 (JTBC 금토드라마) OST - Part.5] - 희재
- 임한별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희재], 명품 발라드로 차가워진 계절에 따뜻한 감성 자극
올 9월, 첫 싱글앨범 '이별하러 가는 길'을 통해 차세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임한별이 '제3의 매력' OST를 통해 다시 한번 그의 목소리를 전한다.
이번 앨범은 15년 전,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 영화 '국화꽃 향기'의 OST, 성시경의 '희재'를 리메이크한 앨범으로, 임한별이 가진 미성의 소년 보이스를 아름다운 원곡 멜로디와 감성 짙은 편곡 위에 녹여냈다.
희재의 편곡은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작,편곡 하고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을 편곡한 바 있는 명품 발라드 작곡팀 1601이 맡았으며,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 어쿠스틱 기타, 첼리스트 솔로와 함께 중반부를 지나며 점점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통해 깊은 여운을 주는 또 하나의 희재를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안에서 준영과 영재가 보낸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 그 세번의 만남에 감정선을 극대화 시켜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