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 .2!!
OCN '작은 신의 아이들' OST '한희정'의 "Because I Believe" 발매 !!
신들린 추적 스릴러 드라마 OCN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2 "Because I Believe"는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한희정이 가창하였다. 가수 '한희정'은 홍대 인디음악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아티스트로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한 "그대는 어디에", "이화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미생 OST "내일", 역도요정 김복주 OST "꿈꾼다" , 비밀의 숲 OST "웃어요" 등 다양한 드라마 OST참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곡 "Because I Believe"는 극 중 신들린 형사 역할의 김단(김옥빈)의 마음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속삭이는 듯한 '한희정'의 보이스가 묘한 매력을 자아낸다. 심플하면서 무거운 피아노로 시작되는 전주와 독백을 하는 듯한 섬세한 보컬, 후반부로 갈수록 강렬해 지는 드럼사운드와 일렉 기타사운드 그리고, 웅장한 코러스라인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드라마에 가장 어울리는 곡을 만들기 위해,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 '언니는 살아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의 '하근영' 음악감독과 '수지',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 등의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알려진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과 '서영은', '수란', '코니탤벗' 등과 작업한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 방영하는 OCN 미니시리즈 '작은 신의 아이들'에 맞춰 공개될 '작은 신의 아이들' OST 시리즈는 다채로운 색깔의 가수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컨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시 된다.
---------------- .... ....